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따뜻한 가족 생활 만드는 '휴대용 의자'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2-03-24 21:24:3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706
평점 0점

창가에서 새어 나오는 따뜻한 불빛, 가족의 웃음이 묻어나는 공간….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야말로 집으로 돌아오는 발걸음을 재촉하는 최고의 이유이지 않던가요! 이번 달 레몬트리에서도 함께하는 시간을 즐겁게 만드는 가구와 가전제품들, 따뜻한 가족 라이프를 유도하는 리빙 디자인을 소개합니다.



 

휴대용 의자, 가족의 공간을 창조하다


 

가구 브랜드에서 소개하는 접히는 의자, 즉 포터블 체어만 있으면 어디든 손쉽게 가족을 위한 공간이 연출된다. 납작하게 접혔던 의자를 펴면, 실내 베란다이든 야외 정원이든 그곳이 바로 편안한 가족의 휴식처가 되기 때문.




 


얇은 플라스틱 판을 즉석에서 의자로 조립해서 사용하는 라꼴렉뜨의 Flux Chair. 디자이너 다우버 야콥스의 작품으로 어른용과 키즈용으로 나뉜다. 트레이 위에 손잡이가 달려 있어 쉽고 가볍게 이동할 수 있는 커피 테이블은 Hay by 라꼴렉뜨, 테이블 위의 컵은 retro C, 세탁이 가능해 야외에서도 쓸 수 있는 파펠리나 카펫 로쇼룸. 장소는 부암동 「겹」




 


 


1 접이식 스툴 겸 의자. 세트 체어가 카트에 들어가도록 디자인되어 가족 모두의 의자를 들고 이동하기에 편리하다. 엥겔브레츠

2 프랑스의 아웃도어 가구 브랜드 페르몹의 체어는 견고하고 어디든 이동이 쉬운 야외용 의자로 유명하다. 뉴욕 타임스퀘어와 브라이언트 파크의 체어로 사용될 만큼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을 겸비해 가족의 멋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만든다. 에이후스에서 판매.

3 MDF나무 판에 패브릭을 덧대서 유연하게 접히도록 디자인했다. 마치 종이접기를 하듯 착착 접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fibro table. 100% 디자인 런던 전시 작품.

4 나뭇조각들을 조립해서 앉을 수 있고 모두 분해해 포갤 수도 있는 의자. 아이가 가지고 다니면서 장난감처럼 사용할 수 있다. SILLA NKS3.100% 디자인 런던 전시 작품.

5 바구니를 모티프로 만든 포터블 체어. 일자로 접으면 납작하게 만들 수 있고 펴면 라운지 체어처럼 편안한 착석감이 돋보이는 의자가 된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